마크애니, 리포팅툴 서식 문서에 대한 모바일 위변조 검증기술 개발

2013년 6월 10일

포시에스, 엠투소프트, 솔비텍, 유비디시전, 클립소프트 등 5개 사와 기술지원 협정 체결

정보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마크애니(대표 한영수 www.markany.com)가 리포팅툴 서식 문서에 대한 위변조 여부를 모바일로 검증할 수 있도록 국내 주요 리포팅툴 업체들과 기술지원 협정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기술 개발에 들어갔다.

이로서 마크애니의 모바일 위변조 검증 솔루션 ‘Smart Detector™’는 기존 HTML 형식의 문서뿐만 아니라 리포팅툴 형식의 문서에 대한 위변조 여부도 모바일로 검증이 가능하게 되었다.
온라인 증명서 발급에 주로 사용되는 HTML 문서의 경우, 원본 문서의 내용이 2차원 바코드에 저장되어 있어 이를 스마트폰 등으로 스캔하면 언제든지 문서의 위변조 및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공공 및 금융기관에서 주로 사용하는 리포팅툴 서식 문서의 경우에는 문서 마다 적용된 서식이 다르기 때문에 문서 위변조 검증 기술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리포팅툴 업체와의 기술 협약이 필요하다.
마크애니는 국내 리포팅툴 리딩기업인 포시에스, 엠투소프트, 솔비텍, 유비디시전, 클립소프트 등 5개사와 기술지원 협정을 채결하고, 이들 업체의 리포팅툴 서식에 대한 모바일 위변조 검증 기술을 개발하기로 합의했다.

마크애니 유창훈 부문장은 “국내 시장을 선도하는 리포팅툴 제품들과 마크애니의 모바일 위변조 검증 솔루션이 결합함으로써 향후 공공 및 금융기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대민서비스 문서에 대한 신뢰성이 향상될 것”이라며, “마크애니는 앞으로도 공공 및 금융기관의 안전한 대민서비스를 위해 리포팅툴 업체들과 기술 협약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더보기

마크애니, 대구 세강병원에 수술실 전용 CCTV영상 반출보안 솔루션 공급
마크애니-델 테크놀로지스, 병원시장 영상보안 사업 MOU체결
보도자료 리스트 보기
Share this Post

[social-share counters=”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