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애니, 문서 위변조 방지를 위한 모바일 검증 솔루션 출시

2013년 4월 12일

컴퓨터와 스캐너 없이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로 문서 위 변조 검증 가능

정보보안 솔루션 기업 마크애니(대표 최종욱)가 스마트폰을 이용한 문서 위변조 검증 솔루션을 출시했다.
마크애니가 출시한 모바일 위변조 검증 어플리케이션 ‘Smart Detect™’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문서의 위변조 여부를 간편하게 검증하도록 개발되었으며, 기존 PC 스캐너와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였다.

오픈소스인 기존 QR코드의 경우, ‘QR코드 위변조’, ‘피싱’ 등 보안취약점에 노출되어 있지만, ‘Smart Detect™’는 마크애니 자체기술로 개발된 2차원바코드(보안바코드)를 이용하여 문서의 진위여부를 검증함에 따라 보안취약점을 원천차단하고 모바일 검증기술에 대한 신뢰성을 제공한다.
마크애니 솔루션사업 총괄 유창훈 부문장은 “고밀도 2차원 바코드에 대한 모바일 검증 기술이 개발됨에 따라 마크애니의 위ž변조방지 솔루션은 이제 보안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추게 되었다”며, “보안 문제가 제기되었던 기존 모바일 위ž변조 검증 방식들을 모두 완벽하게 대체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마크애니는 이번에 개발한 모바일 검증 솔루션을 기존 고객사에 우선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마크애니 모바일 위변조 검증 어플리케이션 ‘Smart Detect™’]

관련기사 더보기

마크애니, 대구 세강병원에 수술실 전용 CCTV영상 반출보안 솔루션 공급
마크애니-델 테크놀로지스, 병원시장 영상보안 사업 MOU체결
보도자료 리스트 보기
Share this Post

[social-share counters=”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