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애니는 워크홀릭(Walkholic)

한 주간 마크애니 소식을 전합니다.

위클리 마크애니

안녕하세요. 마크애니의 일주일을 전하는 마크입니다 👋

가을, 다들 잘 보내고 계시나요?

산은 울긋불긋 물들고 하늘은 쾌청한 요즘, 선선한 바람이 불어 나들이하기도 산책하기도 정-말 좋은 날씨죠.

하지만… 대한민국 직장인으로서 이 좋은 날씨를 제대로 즐긴 적이 없는 것 같아요. 회사에 있을 땐 물론, 재택근무를 할 때도 업무시간엔 나가기 힘드니 화창한 가을을 즐기기 힘들죠. 주말에는 피곤한 몸을 달래기 위해 침대에 착 붙어 있다 보니 창밖에 보이는 단풍에 만족해버리고요.

그래서 마크애니는 임직원 모두가 이번 가을만큼은 제대로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10월 한 달 동안 워크홀릭 행사를 진행했어요.

워크홀릭

지난 4주 동안 참여 열기는 정말 뜨거웠어요.

1등 팀은 하루 평균 2만 보 가까이 걸었어요. 개인 베스트 워커는 하루에 3만 보 가까이 걸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답니다 😮

뜨거운 성원에 힘입은 마크애니는 지난 금요일, 모든 팀원이 일(Work)에서 벗어나 즐겁게 걸을 수 있도록(Walk) 워크홀릭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했답니다!

오전 근무를 끝낸 모든 마크애니 임직원분들이 삼삼오오 팀끼리 뭉쳐 이촌한강공원에 모였어요.

이번 행사에는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1000걸음으로 도전권을 획득하라🏃‍♀️ 와 황금열쇠를 찾아라🔑 랍니다.

 

우선 행사장에 도착한 팀원들은 운영팀에게 현재 걸음수를 보여줘요. 걸음수를 기록한 팀은 도전권을 얻기 위해 한강 곳곳으로 떠나요. 기록한 걸음보다 1000보 이상 걸으면 도전권 1회를 얻을 수 있는데요!

저 마크가 속한 팀은 한 번에 3000보씩 걸어서 팀원 당 도전권 3장씩 얻었어요 ✌

도전권을 얻었으면 게임에 도전해야겠죠?

도전은 가위바위보와 넌센스 퀴즈 맞히기가 있었어요. 운영팀과 게임을 해 이기면 상금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열심히 도전한 결과, 짜잔! 이렇게 많은 상금을 얻었어요 😎

사내 워크샵

이제 이 상금으로 운영팀이 만든 매점에서 피자, 치킨, 과자 등을 사서 팀원들과 파티를 열 수 있답니다 🎉

도전권과 상금이 모자란 팀은 어떻게 했냐고요?

열심히 황금열쇠를 찾았답니다 🧐

황금열쇠를 발견한 마크팀 ✌ 황금열쇠를 얻고 제비뽑기에 참여했답니다

공원 곳곳에 숨겨진 황금열쇠를 찾아 운영팀에게 가지고 가면 제비뽑기에 참여할 수 있었는데요!

상금 3배 쿠폰, 30% 할인쿠폰, 50% 할인쿠폰 등 다양한 쿠폰이 있어서 역전할 수 있었죠 😋

(마크팀은 30% 쿠폰을 두 개나 획득했답니다 (훗))

2시간가량 열심히 걷고 도전에 참여했으니 이제는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겠죠?

어렵게 획득한 상금으로 매점에서 피자와 치킨을 구매해 옹기종기 모여 즐거운 파티를 했답니다 🎊

이렇게 워크홀릭 오프라인 행사는 즐겁게 마무리됐어요.

이번 행사를 통해 팀원들과 함께 게임하고 어울리면서 더욱 팀워크가 좋아졌답니다! 특히 팀 내 부서가 다른 팀원들은 만날 기회가 없어서 온라인으로만 인사했어야 했는데요. 이번 행사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독려하고 함께하면서 많이 돈독해질 수 있었답니다!

(마크가 속한 팀은 아쉽게도 순위권에 들지 못했지만 계속해서 함께 걷기로 했어요 🤭)

곧 차가운 바람이 부는 입동이에요.

추운 겨울이 코앞으로 찾아왔지만 마크애니는 모든 임직원이 함께해서 따뜻할 수 있길 바라며 또 다양한 사내 행사를 준비하려고 해요 🥰 그땐 더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고 올게요!

다음 주엔 더 재미있는 마크애니 소식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한 주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요👋

Edit: 김미소

관련기사 더보기

日 킨키대학, 마크애니 기업탐방 프로그램 진행
Healthcare Security Symposium 2023 마크애니 현장스케치
지식 블로그 리스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