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애니, 인터넷 이용환경 개선 가이드라인 설명회 및 솔루션 전시회 참가

마크애니는 지난 29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는 ‘인터넷 이용환경 개선 가이드라인 설명회 및 솔루션 전시회’에 참가하여 국내 최초 Non-Active 기반 위변조 방지 솔루션인 ‘e-Page SAFER NoAX’를 선보였다. 

‘e-Page SAFER NoAX’는 증명서에 보안 기능을 적용하여 정보유출 및 위변조를 방지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다양한 사용자 환경 및  웹 접근성 준수를 위해 Non-ActiveX를 지원하는 국내 유일의 솔루션이다. 특히,다운로드를 통한 1회의 설치 만으로 크로스 OS(Windows, Linux)와 크로스 브라우저(I.E, Chrome, FireFox, Opera, Safari)환경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기존 ActiveX 방식 솔루션은 윈도우 익스플로러라는 특정 OS와 브라우저만을 지원하는 한계가 있고 특히 악성코드,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의 주요 유포 및 감염 경로로 활동되는 등 보안에 취약했다. 또한 사이트 접속 시 사용자는 각종 접근 및 설치 등에 대한 경고 문구를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관련기사 더보기

마크애니, 대구 세강병원에 수술실 전용 CCTV영상 반출보안 솔루션 공급
마크애니-델 테크놀로지스, 병원시장 영상보안 사업 MOU체결
보도자료 리스트 보기
Share this Post

[social-share counters=”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