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애니, ‘2010 ASOCIO ICT Best Practice Award’ 수상

2010년 12월 7일

디지털저작권관리(DRM) 솔루션 전문기업 마크애니(대표 최종욱)가 아시아 대양주 지역의 민간 국제 IT 행사인 ‘ASOCIO ICT SUMMIT 2010’에서 Best Practice Award를 수상했다.

아시아대양주 정보산업기구(ASOCIO)는 매년 ASOCIO ICT Summit행사를 통해 아시아 대양주 지역에서 IT산업 발전에 기여한 인사 및 단체를 대상으로 시상을 하며 최근 전 세계적으로 대한민국의 전자정부에 대한 관심이 확산되는 가운데 마크애니가 지난 10여 년간 세계 최초로 문서보안과 위•변조방지 솔루션 개발을 통해 전자정부 시대의 견인차 역할을 한 공을 인정 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마크애니는 문서보안, 콘텐츠보안, 위변조방지 등 DRM 솔루션 전 분야에서 국내외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미국 Ximeta, 일본 JustSystem, 중국 중흥통신(ZTE) 등에 솔루션을 공급하며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동 및 동남아시아 시장을 적극 공략하여 브루나이 수상실과 오만 정부기관의 문서보안 프로젝트, 두바이 대법원의 온라인증명서발급(위변조방지) 프로젝트, 인도네시아의 멜론 서비스 솔루션 등을 구축하며 세계 시장에서 그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한편 마크애니는 올해 벤처기업대상(중기청표장)과 SW산업인의날(대통령표창)에 이어 해외 국제 방송 장비 전시회(IBC 2010)에서 최고 논문상을 수상하는 등 연이은 국내외 수상 소식을 가져오며 국내 SW산업에 활기를 불어 넣고 있다.

관련기사 더보기

마크애니, 대구 세강병원에 수술실 전용 CCTV영상 반출보안 솔루션 공급
마크애니-델 테크놀로지스, 병원시장 영상보안 사업 MOU체결
보도자료 리스트 보기
Share this Post

[social-share counters=”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