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애니, ㈜JCE 출신 김정수 부사장 영입

2011년 4월 1일

경영전략 총괄로서 올해 매출 200억 목표 달성

DRM 솔루션 선도기업 마크애니(대표 최종욱, www.markany.com)는 신임 경영전략 부사장에 김정수 씨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신임 김정수 부사장은 JCE(제이씨이엔터테인먼트) 부사장을 역임한 경영 전문가로 향후 마크애니의 경영전략을 총괄하게 된다.

김정수 부사장은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MBA를 거쳐 건국대학교 벤처전문기술학 박사과정을 수료하였으며 SK네트웍스 컴퓨터 시스템 사업본부,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현 NIPA로 통합), ㈜조이맥스 해외사업총괄, ㈜JCE 부사장 등을 역임했다.

김정수 부사장은 지난 2001년부터 6년간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에 재직하며 ‘디지털 콘텐츠 및 SW산업육성 지원사업’을 통해 온라인 게임의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사업을 발굴하고 성공모델 창출을 이룬바 있다. 또한 ㈜조이맥스 재직시 글로벌 사업 총괄로서 글로벌 온라인게임 서비스를 통해 300억 매출을 돌파하며 2009년 코스닥 상장의 기반을 마련했다. 최근에는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의 성공으로 코스닥에 상장한 ㈜JCE의 부사장으로 국내외 마케팅 및 사업개발을 이끌어 왔다.

김정수 부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11년간 국내외 저작권보호와 불법 콘텐츠 유통 방지 DRM 솔루션 등 토탈 정보보안 전문 업체인 마크애니에 기대와 관심이 컸다”며 “ 국내는 물론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마크애니가 보안시장을 주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성장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더보기

마크애니, 대구 세강병원에 수술실 전용 CCTV영상 반출보안 솔루션 공급
마크애니-델 테크놀로지스, 병원시장 영상보안 사업 MOU체결
보도자료 리스트 보기
Share this Post

[social-share counters=”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