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애니, 삼성 SDS 출신 한영수 사장 영입

2012년 2월 7일

현장 중심 영업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 관계 확보 전략

DRM 솔루션 선도기업 마크애니(www.markany.com)는 신임 사장으로 삼성SDS 상무 한영수 씨를 영입했다고 7일 밝혔다. 신임 한영수 사장은 25 년간 삼성SDS에 재직해온 IT 현장 영업 전문가로 향후 마크애니의 국내외 영업을 총괄 지휘한다.

 한영수 사장은 동국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IT CEO 과정을 수료하였으며, 1985년 삼성전관(현 삼성SDI) 컴퓨터 사업부에 입사하였고, 삼성SDS 제조사업팀 수석, 공공사업팀 상무 등을 역임했다.

 한영수 사장은 삼성SDI 컴퓨터사업부에 재직 당시 금융권 뱅킹시스템, 제조업 통합생산관리시스템 및 경영정보시스템 구축 사업 등의 영업을 경험하였고, 삼성SDS에서 제조 및 공공사업을 담당하며 일반행정, 국가재정, 국가경제, 보건복지, 국토해양 및 환경 부문의 SI 사업을 총괄하는 등 수 많은 국가 IT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IT 영업 전문가 이다.

 한영수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마크애니는 일류 기술력, 근성 영업력, 시장 리더쉽 등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과 비전을 갖춘 기업이라며, “앞으로 소통, 현장, 협업 중심 경영으로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확보하고 체계적인 사업관리로 마크애니를 더욱 더 발전시켜 나아갈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관련기사 더보기

마크애니, 대구 세강병원에 수술실 전용 CCTV영상 반출보안 솔루션 공급
마크애니-델 테크놀로지스, 병원시장 영상보안 사업 MOU체결
보도자료 리스트 보기
Share this Post

[social-share counters=”0″]